× 전시회안내 출품제품 참가업체정보 전시회뉴스 부스도면 사전등록 온라인프리뷰 제품등록하기
× 카카오톡 페이스북 밴드 블로그
홈 > 참가업체 정보

참가업체

대한민국 공군 군수사령부

대표자 홈페이지 http://afk.mil.kr
주소 부스번호
전화번호 053-989-1652 이메일 rokafhw@gmail.com

회사소개

참가업체 전시제품

Zinni 220®

Zinni 220®
Zinni 220®은 널리 사용되고 있는 Zinni 210®의 혁신적인 개선제품입니다. Zinni 210®의 우수한 내식성과 향상된 쓰로잉-파워가 합쳐진 제품으로, 저전류 밀도 범위에서 보다 높은 도금두께는 석출함으로써 결과적으로 도금편차의 개선이 가능합니다. 또한 넓은 전류밀도 범위에서 12-15%의 균일한 니켈 공석률을 가지며 요구조건에 따라 무광, 반광, 광택 표면을 얻을 수 있습니다. 랙 공정의 주철에 직접 도금이 가능하도록 개발되었으며 브레이크 캘리퍼 산업에서 승인을 받았습니다. 바렐 공정에도 적용이 가능합니다.

민들레 선별 제거기

민들레 선별 제거기
◆ 본 제품을 일반 전동 드릴에 장착 후, 잔디밭의 민들레에 개별적으로 접촉 하여 드릴을 회전하면서 지면으로 하강시키면, 민들레의 뿌리까지 영구적으로 분쇄·제거 할 수 있음(지면 5~6cm 까지 투하) ◆ 잔디는 훼손하지 않으면서 민들레만 선별적으로 제거 할 수 있으며, 작업자가 허리를 숙이지 않은 자세에서 큰 힘과 숙련도 없이 사용 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사용 할 수 있음 ◆ 고정용 발(삼발이)를 활용해 제거대상물(민들레)과 지면에 고정 후, 드릴을 회전시키며 지면으로 누르면 민들레를 뿌리까지 제거 할 수 있고, 다시 스링에 의하여 지상으로 끌어 올릴 수 있는 편리한 기능

다아라몰

다아라몰
산업 전문 온라인 B2B 거래플랫폼 산업백화점이라고도 불리는 다아라몰은 공구, MRO, FA부품, 로봇/소프트웨어, 계측장비, 공작기계,산업기계 등 산업별 대표 브랜드가 모두 입점해 있습니다. 소비재부터 산업재까지 제조, 생산에 관련된 모든 제품을 온라인으로 주문, 결제, 맞춤견적, 할인견적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인스트론 만능재료시험기 - 3300 & 5900 시리즈

인스트론 만능재료시험기 - 3300 & 5900 시리즈
기계식 시험 장비가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분야는 인장 및 압축 시험입니다. 굴곡, 박리, 전단, 인열 및 사이클 시험 등도 수행 가능합니다.
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

대한민국 공군 군수사령부

참가업체 정보: 대표, 전화, 팩스, 이메일, 홈페이지, 주소
대표
전화 053-989-1652
팩스
이메일 rokafhw@gmail.com
홈페이지 afk.mil.kr
주소

회사소개

참가업체제품